경영자는 수많은 선택에 직면하고 그 모든 선택에 책임을 져야 합니다.
더 나은 선택을 위해 여유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잠시의 여유도 쉬운 일이 아닙니다.
지금도 수많은 경영자들이 최선의 대안을 생각할 여유를 갖지 못한 채
순간순간 타협하면서 불만족스러운 결정을 쌓아가고 있습니다.
발전과 성장을 위해 생각하기 보다는 문제해결에 에너지를 소진하고 있습니다.

경영자에게는 코치가 필요합니다.

기업인재연구소는 다양한 중소기업과 병의원 경영자들을 코칭하면서 경영자가 스스로 만족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. 고민의 품질을 높여 만성적인 트러블슈팅이 아닌 미래의 준비, 즉 조직의 비전과 인재육성에 보다 집중하길 바라신다면 기업인재연구소와 함께 하십시오.

  • 인재경영
    부하에게 일을 맡기시기가 어려우십니까?
    인재를 외부에서만 찾으십니까?
    인재는 이미 경영자의 곁에 있습니다. 인재를 깨우고 그들로 하여금 춤추게 하십시오. 인재경영은 경영자의 시간을 보다 값지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며 지금과는 차원이 다른 도약을 이루도록 해줍니다. 
     
  • 조직역량 강화
    시키는 일도 만족한 결과를 얻지 못하십니까?
    이제 탑다운(Top-dowm) 방식으로는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어려운 시대가 되었습니다.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바텀업(Bottom-up) 방식으로 채택되고 경쟁우위의 동력이 되는 조직을 만들어야 합니다. 그러면서도 말만 무성한 말잔치가 아니라 실질적인 결과물로 이어지는 성과 중심의 프로세스가 자리잡아야 합니다.
     
  • 경영자 개인브랜딩
    개인브랜드의 시대가 되었습니다. 기업이나 제품의 브랜드도 중요하지만 이제는 경영자도 개인브랜드를 강화해야 합니다. 기업인재연구소는 개인블로그 등 다양한 브랜딩 툴을 활용하여 경영자의 개인브랜드를 높일 수 있는 스마트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. 

     
    김태진 기업인재연구소
Posted by 기업인재연구소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인비 2009.10.10 13:06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그렇죠.. 공감합니다.